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시즌 요정방어는 망한 컨테츠임

아이콘 딸피사냥꾼
댓글: 1 개
조회: 505
2026-06-27 12:06:53
나만 열심히하면 머하노 신섭 상노무새키들은

오토 누르고 그냥 사람 안치고있는데

아 ㅈ같다 진짜 이거 1 2 3 4 5 경ㅎ머치 차이 ㅈㄴ 큰데 진짜

난 열심히라려고하는데 상대가 오토 누르고 가만 있는데

이거 잘못댓음 첨부터 1:1 하고나서 뒤에 몹잡는걸로해야지 시발 

애새키들 다 오토 누르고 사람 안치고 걸어 댕긴다 신섭은 

Lv62 딸피사냥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