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덴 소비가 어디서 됬는지 궁금해요.

유일까지간다
댓글: 4 개
조회: 352
2026-06-27 12:02:11
접속하자마자 다른거 아무것도 안하고 제작 1개 5만아덴 쓰고 혈기부 5번해서 100만 아덴 썼는데....통계 가서 확인하니 총 125만 아덴 쓴걸로 표시 되는데..20만 아덴은 어디서 소비한건가요?


추가로 혹 본섭 말고 타섭에서 아덴으로 물품만 사는케릭이 있으신분들은 통계 들어가서 쓴 아덴이 맞게 쓰였는지 확인들 해보세요. 전 10개 섭에서 사고있는 중인데 3개 섭이 실제 쓴 아덴이랑 통계에 소비된 아덴이랑 일치하지가 않네요. 20~30만 아덴이 더 쓴거로 표시되어 있네요.

Lv13 유일까지간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