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불 물 요정

애증의리니지
조회: 262
2026-06-27 11:59:42
리부트섭인데 다엘하다가 활요로 넘어왔는데
물바람 요정 개구데기라 다엘로 알비노3구 노물약 하던걸
물약드링킹으로 한시간 천개쯤 먹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스팩업 전까지 활요포기하고 검요하는데 몸빵이 꽤 괜찮아서
불땅 보단 스팩이 좀 남는듯 하니 불물 하는데 샤크가 생각보다
잘 터지네요?  레거시 서버는 그래도 컬렉이나 템면에서 리덕이나
방어가 안부족 할테니 원뎀 어정쩡한 요정은 불물 검요 해보심이?
PvP도 어떤지 궁금하네요!!

Lv3 애증의리니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