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뎀 150 뇌신 불요 가보았습니다.

아이콘 데포
댓글: 5 개
조회: 799
2026-06-27 09:26:31
있는 명코 탈탈 털어서
4전스로 올렸습니다. (불땅)
일반 불스킬 3개인가? 못배운 상태입니다.
(버닝드라이브 ㅠㅠ)

근뎀 별 변화 없습니다.
명중 15정도 상향
피통 1400하향
방어 별 차이 없음

알비노 사냥은 잠깐 해봤는데 큰 차이는 모르겠어요
버닝드라이브 배우면 좀 상향될 것 같슴다 ㅎㅎ
오늘 방어전해보면서 더 느껴봐야겠네요

이니수집가

Lv69 데포

팁게에 아무말이나 싸지르지 마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