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히 요정 넘어왓는데

숨사장인
댓글: 46 개
조회: 1839
추천: 9
2026-06-27 07:57:04
몸을 더달라고하는건 진심으로 납득이안감
순수 몸자체 피지컬은 총사보다 좋은게 요정인데

총사와 요정의 방어적측면의 차이는
억제력임
총사는 런처와 2단액티브대시 공포 밀어내기 등
요즘격수메타의 미친대시지옥을 어느정도는 억제가되는데
요정은 메타가 안맞게 억제력이 부족한클래스
근데도 지나치게 딜이 몰빵되있음

솔직히 그냥 일반대시 하나정도만 있어도
충분한데
무슨 딜을좀더 빼고 몸을달라 이런
ㅂㅅ같은요구를 왜하는지모르겠음

어차피 딜빼줄일없는거 아니깐 생떼부리는 푸시화법인가

냉정하게 몸은 지금이맞음
생존유틸인 대시를 요구해서 메타를 맞추는게맞음
이거마저도 못받으면 쩔수고;;

Lv60 숨사장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