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히 지금 요정에 몸달라는건

숨사장인
댓글: 27 개
조회: 502
2026-06-26 22:21:55
진짜 씨발 너무 양아치새끼긴 합니다
형님들

저도 요정클체왓는데 그건진짜 개씹소리입니다 제발

차라리 대시를 하나를 요구하는게
그~나마 합리적입니다

단순 사냥이힘들단 이유로 몸을요구는
시발거 오면안되는 캐릭인겁니다
걍 원거리가 그래요
올라가서 돌려지면 미친효율
안돌려지면 걍 내려가야됨

이걸 부정하는순간 원거리할자격이 없는겁니다 제에발..

Lv60 숨사장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