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본케 마검인데 요정은 피닉스 배우면 속성3개 되게 해야했서 ㅋㅋㅋ

아이콘 블소에빠져부
댓글: 1 개
조회: 252
2026-06-26 22:27:55
참고로 나는 다마꼬치로 재미로 하는건데 막피들 귀매할려고
마검한거임 ㅋㅋㅋ 요정 진짜개물몸 ㅋㅋㅋㅋㅋㅋ딜만쌔면머해
찍히면 유리인데 피닉스 생각과 달리 너무 밋밋해  피닉스 배울시 
3속성 이랬으면 우와 돌았네 하고 클체 겁나 하고 엔씨는 보너스
두둑히 놀러갈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투사는 4대 속성  다적용되게 패치해라 제일 ...불쌍해

Lv41 블소에빠져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