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거 의도된 상황인진 모르겟는데 존나 짜증나내;;;;;;;;;;;

윾니따
댓글: 7 개
조회: 475
2026-06-26 22:09:02
지금 드다 내려놓고

듀펠게넌 잔당 돌리고있는데

한마리잡을때마다 드다 1500정도 까이는데

2~3초마다 게속 단축창에 지정된 드다를 사용하는데

아니 근대 

기존9악장인데 이번에 복구받은 7오시활이랑

데미지좀 비교해볼라고 게속 활 눌르는데

드다 빨때마다 게속 활 상세옵션창 닫히고

조나빠르게 비교창눌러도 닫히고

이거 개짜증나내

원래 안그랫던거같은데 이런상황 도대체 언제부터그런거임 ?



Lv11 윾니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