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악장 하나 샀어요

아이콘 이연걸
댓글: 7 개
조회: 604
2026-06-26 14:37:32
7흑왕궁 쓸려고 했는데
원뎀 233은 좀 보기 그래서
전에 쓰던 기사무기 급히
처분하고 7악장 하나 샀습니다
원뎀 조금 올랐는데 체감딜은
장난없네요 몹이 아이스크림인 줄..
스킬 정비하고 다시 알보니3구 체크해보니
기사 5000킬
요정 클체 직후 4800킬? 이었나
재정비 하고 다시 해보니 6500킬
기가드라이브였나? 이거 배우니깐
딜이 급상승했습니다

2:2투기장은 아직 게일이 없어서 그런가
붙자마자 3초안에 제가 녹았습니다
5판했는데 5패네요

그래도 필드사냥은 넘사벽 진짜 좋네요

Lv47 이연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