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리부트썹 뇌신 -> 활요정 (바람물) 넘어가는거 어떨까요?

이희호여사
댓글: 5 개
조회: 380
2026-06-26 16:07:55
지금 근뎀은 150 정도 나오고

합리덕 101 입니다. (뇌신 썬더프로텍션 미스틱 안배운 상태고 기가드라이브는 배웠음)

최근에 스펙업을 그나마 좀 해서 이제 3구는 풀로 겨우 돌아가는데요

활요정 로망이 있다보니까.. 넘어가고 싶은데 뇌신에서 활요 물바람 넘어가신 선배님들 몸빵은 어때요?

몸빵 좀만 괜찮다 싶으면 바로 넘어가고 싶습니다

Lv36 이희호여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