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하도 요정들 안좋다고 하길래 마스터랭 열었더니

아이콘 개돼지유저
댓글: 18 개
조회: 960
2026-06-26 15:43:20
현 시각 기준 요정 23명이네
요정 리부트 전까지 0명이었으니 무려 23명이나 넘어간거네? 

3일이 채 안 지났는데도 23명이면 최근 리부트 중 제일 빠르게, 많이 넘어간거 아닌가?????

요정 리부트 후 단점만 있진 않을거고 장점도 분명히 있을텐데
이 놈의 요정 수가 얼마나 많길래 하루 종일 요징징 글 밖에 안 올라오냐

다음 주에도 무빙트리 안되면 이제 그게 표준이니까 그거로 적응하고 살 생각부터 하시길


요징징들 저번 신검 클체 때에 분명히 신검 PVP 몸빵 개구리고 금방 터진다는 글 보면서
그렇게 깔깔대고 비아냥대던게 아직도 생각나네

Lv71 개돼지유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