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림 초간단 공략

아이콘 여기사
댓글: 5 개
조회: 649
2026-06-26 18:41:19
다이아 안쓰고 하는 방법

기본 마인드
공격이 최선의 방어이다

시너지고 생존기고 나발이고 필요없고
그냥 딜 쎈 스킬만 계속 찍어서 압살하면 쉽게 깸

아래 공격스킬 나오면 계속 찍을 것
1. 어스재일
2. 엑스칼리버 -> 5단까지 가면 좋음
3. 파멸의 대검 -> 5단까지 가면 좋음
4. 브루탈스트레인 -> 5단까지 가도 괜찮

그 외 스킬들은 뎀증이나 보스 몬스터 뎀증
이런거 찍고 정 무서우면 고바디 앱솔 이런거 찍으면 됨

시너지 이딴거 하려다 다이아만 쓰고
조질 수 있음

Lv75 여기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