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클체하면 몸빵 더 약해질까요?

아이콘 카리나v
댓글: 15 개
조회: 897
2026-06-26 19:57:44


정옥 가격 이슈때문에 클체는 안할거지만
부계정 검요 사냥하는거 보니까 하고싶기는하네요
(클체 시즌 끝나기전 정옥값 내려가면 할지도 모름)

지금 케릭 상태가 이런데 군주는 자법이 많은편인데
엘마 없는 걍마족검 불요로 클체하면 몸빵 더 약해질까요?


현재 명코180만개 있고 스톤2세트 사야해서 종합코인상자20개 추가
스킬은 영웅 소프 엘리멘탈큐어 플레임소드 어스그랩 이렇게만 가져가려고합니다
전설스킬은 엘리멘탈실드?

엘마는 언제가는 배우겠죠..하지만 이번에는 못배웁니다ㅠㅠ

아니면 그냥 잡생각 버리고 임페마 사서 군주나 할가요;;

제니수집가

Lv70 카리나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