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왜 우리는 유저 취급을 못받나

Audirs7
댓글: 5 개
조회: 748
2026-06-26 17:33:09


저기는 저렇게 유저 취급을 황송하게 받는데,

왜 우리는 닭장 속 닭 마냥

개돼지흑우 취급을 받는거냐.

저런게 바로 유저들과 소통일텐데,

왜 우리는 그저 당근만 뿌려주고(실상 합성 확률을 막아놨는지 받은거 도로 뱉어내야됨)

방송 끝나면 뒤통수 오지게 후려까는 업데이트만(이러면 결국 우리만 손해보는 구조)

하는것인지??

우리를 고객으로 생각은 하는거냐?

Lv41 Audirs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