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총사에서 요정 클체비용 4만 다이아 들었음

아이콘 요정상향좀요
댓글: 12 개
조회: 825
추천: 1
2026-06-26 17:17:06
사냥충이고 각인9캐넌이라 오시라이플 쓰기도 애매하고, 데스샷1강이 아까워서 넘어갔는데

절전모드말고 딱히 좋은거 없다.

4만 다이아 아까움

요정 상향 해달라



그리고 캐넌 숙련도 6단 이였는데 활로 바꾸니 5단계 60퍼 정도로 내려가짐.

짜증남

결론 사냥만 돌리는 풀스킬 총사는 돈 아까우니 넘어오지 말자

Lv88 요정상향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