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ㅅㅂ 오림 왜케 어려워 짜증나네

아리사칸노
댓글: 29 개
조회: 650
2026-06-26 16:06:36
제가 손가락 병신인 건지 그 쉽다는 5단계 침탈 맵에서도 죽는데
아이디 알려주고 맡기면 오림 클리어 해주는 유튜버 없나요...
자칫 잘못하면 이번 시즌에도 악세 5강 못 띄우고 끝날 판인데...
유튜버의 힘을 빌어서라도 오림 주문서 구매를 해야지
도저히 안되겄습니다요...

인벤러

Lv76 아리사칸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