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대인전 딜이 쎄진이유

난망
댓글: 1 개
조회: 536
2026-06-26 15:50:32
1) 트리플 자동화
흔히 트리연타보다  훨신빠른 트리플 시전속도를 보여 딜이 훨신 높게 나옴 즉 이얘긴 수동으로 연타하면 다시 딜은 내려간다. 단순 속도만 올려 딜이 올라간 효과를 봄

2)윙슈의 왕스애 발동 메커니즘 변경
기존 대인전에선 무빙을 해야만 발동되었던 왕스애가
말뚝딜에서도 발동되겠끔 변경됨
그래서 실상 보편적인 말뚝딜 상황에서 전에는 없던 왕스애 대미지까지 들어가니 딜이 더 괴랄하게 나온다 느껴지는거임

결국 시전속도와 왕스애 발동 매커니즘만 변경시킨거임

Lv30 난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