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님들 엔씨 공지 올라왔어요

아이콘 쇼킹미
댓글: 4 개
조회: 807
2026-06-26 16:02:25
리니지M - PHOENIX: 업화의 불새
안녕하세요, 리니지M입니다.

6월 26일(금) 알려진 현상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용사님들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알려진 현상 
- 자동 사냥이 아닌 경우에도 최소 잔여 MP 설정이 적용되어, 설정된 MP 이하에서 ‘트리플 애로우’가 발동되지 않는 현상
 
게임 플레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수정 완료 시 본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5분전에 올라왔어요 오늘 섭다하려나요???????????

Lv71 쇼킹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