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참교육 어제 봤는데 신선하네요 ㅎㅎ

린니지m
댓글: 14 개
조회: 588
2026-06-26 13:52:34


    제가 작년에 대학교 시험 성적 정정 기간에  학생이 어머니 데리고 와서  시험지 확인하는 것도 쇼킹했는데... ㅋ

    제량껏 가산점 달라고 하던 어머니가 생각나네요 ㅎㅎ

    올해도 지금 시험지 체점하지만 무사히 넘어갈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제가 대학교 다닐 때랑 분위기가 다른게 요즘은 어플로 출첵하고  또 맨 앞에 앉은 학생은 녹음하던데 정말 수업 중간에 말실수 하면 큰일 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Lv60 린니지m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