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리니지m도 이제 끝물인가..

찐이야
댓글: 8 개
조회: 922
추천: 4
2026-06-29 00:25:37
캐릭 사고 팔고가 현저하게 줄고
좋은 캐릭들도 싸게 올려놓은게 많은데도 팔리지 않고
템 역시 월드 최저가 올려놔도 사는 사람 없고
PC리니지 끝물하고 현재하고 느낌이 비슷합니다.
한순간 갑자기 템, 캐릭 시세 나락 갔었죠.
신규유저 유입은 없고 기존유저들이 많이 빠지고 있죠.
저또한 시세줄때 빠르게 탈출해야겠습니다.
그동안 즐거웠습니다. 이만

Lv12 찐이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