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인벤 혈맹 모집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하딘] [01] 파푸 잡으실 중립 혈원 모집 합니다.(※ㅎㅂㅈㅇ)

아이콘 Enjoyable
조회: 348
2023-06-14 14:49:33
안녕하세요.

이번 주 섭이전을 대비하여 어딘가 정착할 중립 혈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혈원 모집 공고 입니다.

간단히 혈 소개를 드리면 현재 농사 좋아하는 분들에게 특화된 혈 입니다. 정확한 서버 공개는 오픈 톡방에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서버 월드 통제 현황으로는 현재 오만9층까지, 에스카 1구까지, 잊섬 골렘방 불가이며, 서버 내 필드 통제는 6번, 20번 폭젠, 어수던4층 폭, 기감4층 폭, 이계 다야텔지 입니다.

사냥터 통제는 섭이전 마다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무엇보다 형 오빠 언니 누나 친구 동생 관계로 오래가실 분들을 모시려고 합니다.

저희 혈렙은 20렙이며 매주 수요일 저녁 혈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안타 최고 4분 컷이 났고, 파푸 1회 도전 완료한 상태이지만 혈원이 많이 모이지 않을 경우 파푸 도전이 애매한 상황 입니다. 그만큼 농사에 특화된 서버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 겁니다.

그러나 3~4분 정도만 더 충원되면 좀 더 확실하게 파푸까지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혈레이드 운영 방침으로는 해당 주 혈레 문 여는 분이 토글 합니다. 혈 구성원은 스물 다섯명 정도이며 주 연령층은 30대 후반 입니다.

여성 유저가 있을 때 뭔가 신경 쓰이는 남성 유저 분, 축하 드립니다. 현재 저희 혈은 남성 유저 밖에 없습니다.

홍일점 역할을 찾고 계신 여성 유저 분, 축하드립니다. 저희 혈은 남성 유저 밖에 없어 바로 첫 번째 홍일점이 되실 수 있습니다.

유일한 홍일점이 되기가 조금은 부담스럽다면, 주변 친구들과 함께 오셔도 좋습니다. 혈원 분들이 매우 환영해 드릴 자신 있다고 합니다~!!

혈원 분들은 전국구 사람들이기 때문에(서울 경기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등) 지역 감정 없이 화목하게 잘 지내실 수 있습니다. - 카톡방 운영중

마지막으로 언행이 거친 분이시거나, 막피 계획을 갖고 계신분은 정중히 거절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오픈 톡방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9Hi2wRd



Lv24 Enjoyabl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