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인벤 혈맹 모집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안타라스] [02] 핫한중립쟁하실 멋진분들 모셔요

밥이다2
댓글: 4 개
조회: 494
2019-04-24 09:50:48
위와 같은 글을 올리는 혈맹들을 상대하고 있는 15랩 단일혈맹입니다.

30여명 한개 혈로 35명,27명 25명 4명의 인원수를 가진 네 개의 적혈과 즐쟁하고 있습니다.
매일 저녁 전면전을 펼치고 활발하게 서로 찾아 죽이는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허용 된 중립보스는 기감,개미,자크,산적,스피,도펠,리칸정도인데 보스는 제쳐두고 쟁을 즐기는 분들만 남아 적혈과 싸우고 있습니다.

지금까진 저희측이 약간 우세한 편이기 때문에 적혈은 서버내정치, 고양이손빌리기, 캐릭구매 등 다양한 루트로 애쓰고 있습니다. 매번 열심히 인벤에 공고를 올려 디스법사와 아툰카베기사를 구인해 왔으나 계속 두들겨맞고 아툰카베기사는 다른 곳으로 이탈했었습니다. 그러자 이번엔 더 열심히 공고를 올려 아툰베테랑기사, 드슬요정, 암기1위 인원을 꼬셔왔습니다. 현제까지의 상황은 이러하고 우리측이 쟁을 지속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려합니다.

처음에는 양측 매너쟁이었습니다. 하지만 위에 적이 작성했듯이 2번의 중재를 거절당하자 패륜적인 욕설과 전창조롱을 끊임없이 지속하고 있습니다.
너무도 저렴한 전창공격이 끊임없이 지속되어 우리측은 전창러차단 및 철저한 무시 등 사람이 아닌 것들에게 이해를 바라지 않는 교양인답게 무응답전략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번의 중재요청 중, 한번은 타혈을 거쳐서 온 요청이었기에 우리측에 제대로 전달되지도 않았고, 두번 째 요청은 군주는 요청하는데 혈맹원은 실시간으로 뭉쳐서 우리혈을 썰자하는 다분히 화전양면전술같은 태도를 구사하였습니다. 이런식의 중재요청 여러분이라면 받아들일 수 있으십니까?
이미 지난번 이전 때 상대측을 지원하기 위해 오신분들 중 다수가 그들의 수준낮은 전창에 부끄러워 혈을 이탈한 상황입니다.
전창안턴 분들은 모두 중재했습니다.

이제는 두개혈과 그들과의 연합혈 하나, 그들 중 하나가 나와서 만든 쩌리혈하나 포함해서 4개혈과 싸우고 있는 단일혈입니다.
중립쟁의 수준은 약간 넘은 듯하지만 일반적인 라인쟁과의 차이점은 상대측의 고른 스펙분포입니다.
강한캐릭도 분명히 있지만 쩌리들도 많아서 잡을 캐릭 또한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리니지라는 게임을 통해 사회에 존재하는 무뢰배같은 마음을 가진 악당들을 단죄하고 싶은 선비정신이 살아있는 분들은 아래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v6 밥이다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