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인벤 팁과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대기열 많은 사람들 꿀팁!

아이콘 영탑
댓글: 20 개
조회: 9020
추천: 1
2017-07-02 15:40:24

 

 

 

안녕? 데포로쥬01섭에서 6푸귀, 10싸울 만들기 실패하고 빡쳐서 겜 삭제했다.

 

 

 

근데 겜 삭제하니까 할게 없는거야 내인생 참 불쌍하더라 잠시 30초정도 반성했다가 다시 게임 다운받았다.

 

 

근데 내가 데포01섭 골랏던거만 봐도 1섭부심같은게 좀 있는 놈이었거든. 그래서 원래 하던 데포01섭에서 새로 키워볼까하고 게스트계정도 새로 등록된 기념으로 데포01섭을 클릭했다. 근데 니들도 알다시피 당연히 캐릭생선제한섭이잖아??

 

 

 

하.. 어쩌나싶다가 생각해보니 본캐는 어차피 무기 방어구 장신구 암껏도 없는 천둥벌거숭이고, 생각해보니 왠지 아이디도 븅신같이 지은거 같고

 

그래서 영웅뽑기도 노릴겸 데포01섭 캐릭생성제한 풀리길 기다리면서 인벤질하다가 어떤 게이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섭을 시작하게되었다.

 

 

 

판도라10인데 도시도 아니고 촌도 아닌 한국으로 치면 마산창원내지는 수원 천안 정도 되는 정도 느낌의 서버였다.

 

 

사람은 많은데 아슬아슬하게 대기안걸리고 낮에 대기 살짝씩 걸리는 정도?

 

 

 

왠지 1섭이 아니라 첨엔 살짝 힝...싶었다. 첨엔 대충 시간때우다가 데포01섭 다시 열리면 돌아갈 생각이었지. 근데 이게 웬걸! 하면 할수록 개꿀인거야... 사람은 적당히 많아서 심심하지도 않고, 대기자가 적으니 금방 접속할 수 있고,

 

무엇보다 꿀인것은 캐릭 선택화면으로 돌아가도 옥쇄 다섯개로 막혀있는 모습을 보지 않아도 된다는 것!!

 

 

적당히 무/소과금하면서 친한사람들 만들어서 소소하게 겜 즐길 사람은 최고의 선택이라고 본다. 무조건 도시섭만 고집할 필요가 없는 거였다. 생각해보면 데포01섭 할때는 하루에 접속대기만 두세시간 그냥 날렸는데,

 

 

여기서는 그럴 필요도 없고, 부캐/본캐 왔다갔다도 자유스럽고, 적당히 쾌적하면서 즐겁게 겜할수가 있더라. (물론 퀘스트장소, 기감은 사람 넘치는건 어느썹가도 어쩔수 없다... 기감 쾌적할거라 기대하고 오지는 마라)

 

 

 

 

쓰다보니 섭홍보같이 돼버렸는데,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스트레스 받으면서 도시썹만 고집하지마라'

라는 것이다. 어차피 리니지는 서버에 사람 줄어서 망해가면 섭통합을 시켜준다. 아니면 이전을 시켜주던가...

 

 

그러니 그런건 걱정하지말고 쾌적하고 즐겁게 겜할 칭긔들은 판도라10섭정도 되는 서버를 고르길 바란다.

 

 

 

 

혹시나 판도라01섭 새로 키우면서 즐겁게 같이 할 게이있으면 말해라. 초반 물약, 아덴, 장비 지원해준다.(퀘스트주는 NPC가)

 

 

 

 

예상 리플로 '네 다음 시골섭', '행복회로 오지넼ㅋㅋ', '응 안가' 등이 있지만, 다시한번 중소도시서버의 장점을 정리해보자면,

 

 

 

1. 대기자때문에 무의미하게 날리는 시간없이 즐겜이 가능하다.

 

2. 부캐를 마음껏 키우고 왔다갔다할 수 있다. (이게 겜 하면할수록 엄청난 메리트가 될거다.아님 말고)

 

3. 보다 쾌적한 퀘스트, 앵벌이가 가능하다. (기감제외)

 

4. 지금 캐릭생성도 가능!

Lv54 영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