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8수갑 방어력 = 1~8 + 8 = 9 ~16방
4멸판 방어력 = 1~ 12 + 4 = 5 ~ 16방
그러면 문제는 다 전설로 맞췄다고 쳐보자
8 암령(염령)의 장갑 = 0 + 8 = 8방
5격분의 장갑 = 1~ 3 + 5 = 6 ~ 8 방
7난쟁이족 철투구 = 1~2 + 7 = 8~9방
5가디언의 투구 = 1 ~4 + 5 = 6~9방
그럼 갑옷 장갑 투구만 해도 벌써 계산해볼게여
합치면 맥스 33방인건 똑같지만
문제는 미니멈 방어구라는거죠
8수갑 + 8염령 + 7난투 = 25 ~33 방
4멸판 + 5격장 + 5가투 = 17 ~33 방
미니멈이 저렇게 개판나는겁니다
저 구멍을 메꿔주려고 반방을 만든건데 사실 반방을 껴봐야
5반방일거 아님??
이러니까 돈많이 써도 피가 많이 달고
전부 두려움 호칭을 달고있는거임
낚인 거죠 엔씨한테
물논 전설템은 여러 옵션이 많죠
근데 저 미니멈 방어구 구멍을 메꿀 수 있을까요 과연??
내 조언으로 우리혈 간부진들은 영웅 전설 다 팔음
그리고 훨 사냥하고 필드 차이난다고 함
법사말로는 힐하는게 많이 들쭉날쭉하던게 없어졌다고함
특히 전부 10장갑 축10난투 축10부츠 이렇게 맞추신분도 계시고
이분은 힐 안해줘도됨
님들 그거 암?? 무기도 이래서 엔씨에서 급히 영웅 고강에 +뎀지 2씩 8부터 준거임
방어구도 똑같음 인챈 좋은게 효과 훨 좋음
그리고 이게 가능한 이유는 무기는 등급에 따라서
영웅 전설이 훨 기본뎀지가 높아서 그나마 커버 대는데
방어구는 1씩 차이밖에없어서 커버안됨
뇌피셜아님 다 실험한 근거를 바탕으로 써내려간 자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