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M 생일이 6월 21일 맞나요? 23일이었던가?ㅋㅋ
아무튼.. 해를 거듭할수록 생일 이벤트(티제이쿠폰) 지급이 늦어지는건 맞습니다.
일각에서는 어느 게임을 견재하고 시기에 맞춰서 탄력적으로 지급일을 결정하는거라고 하는데..
충분히 일리있는 말입니다.
하지만 저는 17년 5월 린M 1주년 생일때 뼈저리게 당한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아마도 4월 부터 택지니가 광고에 나오면서 "쿠폰이 어디있더라?" 라는 맨트와 함께
포털사이트, 티비 광고 등에 티제이 쿠폰으로 런칭이후 러쉬한 템중 1개를 복구 해준다는 광고를 했습니다.
생일이 약 2달 좀 안되게 남았을때 부터 광고를 했었죠..
저는 그때 7얼지를 러쉬해서 날렸던 상황이라 엄청 기대했었죠.. 그당시 영웅템 4만다이야 할때니까...
혼자 케릭 접속해서 일단 기본셋 맞추고(현질-신관셋 정도) 레벨업 하자 라고 하면서 게임을 켜기 시작했고..
금방 올것 같은 7얼지는 하루 하루가 시간이 너무 안가더군요..
그렇게 악세도 하나씩 맞추고 7각반띄우려고 다야 결재 하고... 얼지 끼는데 흑롭 있어야할거 같아서 흑롭도 미리 사고
변카 인카도 조금씩 했습니다...
그렇게 한 200장 썻는데 크게 변화는 없더군요.. 그당시 파템(뇌신, 파대, 살천)이 900다야 1천다야 할 시절이니깐요..
그런데 이 한달 좀 넘는 티제이 지급 기간이 좁혀지지가 않습니다.
그냥 얼지 하나 보고 시작했는데... 결국 중독된 러쉬병이 도지고.. 반지를 지르고.. 날리고 200장 쓴거 아까워 다시 반지만 맞추고 30장 더 쓰고...
또 몇일 하다보니 뭐가 안좋아서 또 맞추고... 또 한두개 지르고 다시 맞추고를 반복..
총 약 300장 쓴것 같네요.. 6월 초에 들어와서.. 지칠대로 지쳤고.. 이 티제이쿠폰 광고 하나에 게임 잘 안하다가 7얼지 받아서 케릭 정리라도 하자는 생각에 300장을 쓴 제자신이 한심하게 느껴집니다..(사람심리라는게 참...)
약 20여일을 더 기다려야 하는데 내가 20여일동안 더 쓸것 같다는 생각만 듭니다.
하나씩 러쉬를 시작했고,,, 뜬건 떳겠지만 그 뜬것 마저도 다 지르고... 결국 얼지는 구경도 못해본체 접게 됩니다.
그리고 쿠폰이 나오고 법사템 다날렸고 해서 얼지는 복구 안받고 7마족검 복구받아서 기사에 장비좀 체우다가 접었었네요..
엔씨가 오래 광고하는 이유가.. 이런이유가 분명 있습니다.
우리 린저씨들은요.. 행동이 빨라요.. 한번더 생각해보고.. 이런거 잘 없지요.
어? 템 복구해준다고? 그럼 해야지.. 그럼 칼 복구받을거니깐 장비만 사서 하자.. 근데 그게 칼없이 장비만 체워놓고
한달 두달 게임 해보세요.. 잘 안됩니다. 칼을 사려니 복구받을건데 다야 수수료 아깝다 라는생각들구요..
이렇게 저처럼 쿠폰 준다는 소식에 설레발 처서 미리 준비(세팅) 해놨다가 개털된 유저들 상당히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인정하면 뎃글 주세용~~
뎃글에 니가 러쉬병때문에 날린걸 누굴 탓해.. 이런글 쓰지마세요. 좋은 내용이고 좋은정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이글이 왜 팁 과 노하우에 있냐면.. 이글을 읽고 유저들이 최대한 자중하고 템 받고난 다음에 시작해도 늦지 않다는 팁을 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운영자님. 지우지마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