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엔씨 패치노트(업데이트 추가)

아이콘 세상을발키리
댓글: 11 개
조회: 15563
추천: 6
2021-08-29 18:50:21

숙련도 복구관련해서 4번 1-1문의했더니 답변도안주고 "동일한 내용으로 문의할수가 없습니다" 이런문구가


나오면서 차단해버리네요..


고객을 소중히 생각하는등 고객의 소리에 귀기우린다는등 지껄이기만하고 결국은 호갱님들 기망하며


문의도 차단시켜버리는 없뎃을 소리소문없이 해버렸네요..ㅋㅋ


상담원과 통화~


1.문의한지 5일이넘었는데 왜?답변을안주냐? ( 문의내역이 많이 밀려있어서 그럴수있다.)


2. 그럼 복구해준사람과 안해주는 사람의 기준이뭐냐? ( 그건 말해줄수없다;;)


3. 이렇게 유저들을 개호구로아는 엔씨게임 이젠 드러워서 못하겠다! ( ;;.............)


*** 아니!! 인첸트로 증발된 장비을 복구해달라는것도아니고 숙련도 복구 관련문제는 유저들만의 책임으로 몰고

     가는게 과연 게임사의 운영방침에는 책임이 1도없는건가요? 충분히 한번쯤은 복구해줄수도 있지않을까요?

    정말이지 이해가 가질않네요...

Lv74 세상을발키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