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싱검tv입니다.
글자체가 중첩적일 수 있으나 약간 정리식으로 진행하였으니. 정보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폭주시스템 _ (구) 약점노출
1. 체인소드로 공격 시, 확률적으로 '폭주' 발동(빨강마크확인)
2. '폭주' 상태에서는 무기 사거리 증가
3. 포우 슬레이어 쿨타임 감소 및 추가 대미지 증가
4. 무기등급에 따라서 3셀추가하여 최대 6셀까지 사거리 증가
5. 변신에 영향받지 않는 메리트 가지게됨
[
첫번째 슬롯 [폭주 모드상태 x]
두번째 슬롯 [폭주모드 상태_빨강마크]
세번쨰 슬롯 [신화무기 폭주모드 상태_빨강마크]
[예시_1칸 변신, 폭주상태]
영웅 무기 1칸 변신 폭주 상태 = 2칸 공격(드래곤마스터 습득 시 3칸)
전설 무기 1칸 변신 폭주 상태 = 3칸 공격(드래곤마스터 습득 시 4칸)
신화 무기 1칸 변신 폭주 상태 = 4칸 공격(드래곤마스터 습득 시 5칸)
[예시2_2칸변신 폭주상태 off ]
영웅/전설/신화 무기 2칸 변신 폭주 상태 off= 2칸 공격(드래곤마스터 습득 시 3칸)
[예시3_2칸변신 폭주상태 ON]
영웅 무기 2칸 드마투사 폭주 상태 = 4칸 공격
전설 무기 2칸 드마투사 폭주 상태 = 5칸 공격
신화 무기 2칸 드마투사 폭주 상태 = 6칸 공격
아수라
1. 1차다수의 칼날을 적에게 날려 구속을 함(이동/텔레포트가 불가능,광역CC기)
2. 2차 최대 체력 비례 지속 피해를 입히며, 술자는 피해량의 일부를 회복(불감옥)
3. 타겟 고정 및 투명, 도팰겡어 효과 탐지
4. 대상 및 주변의 적을 추적하는 체인소드를 발사하여, '폭주'상태에 돌입
5. 연계기로 기본 폭주상태 끝날 경우 이어 아수라를 사용하여 풀폭주상태에 연계기 사용가능
패링
* [홀딩 타입의미_스킬을 꾸욱누르면서 사용가능]
- 공격은불가하며 움직일수도 있음, 적의 물리 공격을 방어하며 피격 모션 제거
- 남은 시간 및 남은 자원이 끝날경우 자연적으로 회복가능
- 정해진 확률에 따라 크리티컬 패링(푸른색 칼질)이 발동, 대미지 카운터 가능
- 정해진 확률에 따라 크리티컬 패링(노랑색 칼질)이 발동, 대상의 타겟이 해제되며 경직 및 슬로우를 부여
* 정해진 확률에 따라 공격을 최대무기 등급에 따라 회피율 증가
* 패링을 활성화 하지않아도 물리타입의 카운터를 중첩된다고봄(공격을 흘려버림)
드래곤 스턴
- 엑티브 타입으로 개선
- 피어가 한방에 발동되도록 패시브 역할을함
- 피어 적중 옵션을 스턴 적중으로 교체
- 드래곤마스터리 페이탈 + 각성 발라카스 활성시=대시발동
* 논타겟팅 대시도가능
드래곤 마스터리 관련 내용
ㅁ명칭변경
[영웅]드래곤레이지->드래곤마스터리
[전설]드래곤마스터리 -> 드래곤마스터(페이탈)
ㅁ기능변경
변경1 드래곤레이지->드래곤마스터리
- 체인소드 사거리증가, 각성 성능증가
- 4대 각성 전면 패시브화, 전용UI를 통하여 빠른 스왑가능하게 편의성개선
변경2 드래곤마스터 -> 드래곤마스터(페이탈)
- 각성 버프를 2개 사용가능하게함
- 용언 브레스효과
- 용언_안타라스:근거리 대미지감소 버프
- 용언_발라카스:근거리 대미지감소무시 버프
- 용언_린드비오르:마법을 봉인시켜버리는 디버프
- 용언_파푸리온:기존의 회복량보다 더 회복시켜주는 버프
하트시커
- 공격시 원거리에 위치한 대상에 체인소드 발사
- '체인소드 마스터리' 습득 시 NPC를 술자 앞으로 끌어당김
피어/피어(임펙트)
- 기본공격시, 정해진 확률에 따라 피어발동
- 하트 시커 대상 공격시, 피어1회 발동
체인 블로우
-ON/OFF 형 버프스킬, 포우슬레이어로 NPC타격 시 광역 공격 발동
[참고자료]
투사 업데이트 내용 정리본(사냥 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