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싱검TV입니다.
이번 정보글은 숙련도 시스템 관련 경험치 분석 정보이니 정보 얻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1차 수정: 데이터값이 잘못된것을 제보 및 재검토중에 확인되어 수정 및 최신화 진행
ㅁ2년전 과거정보에는 숙련도 관련 필요 갯수 공유드렸음
1. 무기 '룬소드' 추가
2. 6단 ~ 8단 추가
- [6단] 무기 대미지 1~3
- [7단] PVP 대미지 리덕션 무시 1~3
- [8단] 대미지 감소 무시 1~3%
*그런데.. 지팡이는 마법인데... 왜 근거리 명중이죠? 고쳐줘야하는거 아닌가요?????
1.룬소드 확인
2. 5 -> 6레벨 경험치 -> 0.019 증가 (1.4배)
3. 6 -> 7레벨 경험치 -> 0.048 증가 (4배)
4. 7 -> 8레벨 지팡이 경험치-> 0.024% 증가 (2배)
ㅁ 1레벨 부터 8레벨까지 배수 비교
1.숙련도 레벨에 따른 경험치 최신화
2.숙련도 레벨에 따른 상급 축복가루 필요 갯수
ㅁ 개선 요구사항!! 제발 보고 고쳐주세요!!!
1. 이전 진행되는 동안 잘못 선택시 숙련도 날라가는 현상관련 수정요청
-> 만약 잘못 선택되었으면 이전 서버에 데이터가 남아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 만약 유저가 잘못 선택 되었어도!! 그래도 복구할 수 있는 정책정도는 할 수 있잖아요!?!?!
-> 이건 고질적인 부분이기에 고쳐야함
2. 숙련도 교체 관련
-> 숙련도 교체 시 경험치 만 이관 할 수 있게 개편 요청!
-> 숙련도 옵션을 유지하기 위해서 왕복으로 왔다 갔다 하는건 비용 적으로 너무 부담된다!!!
3. 숙련도 명중 관련 분류 정상화 요청!!
-> 법사는 마법이라고 표기해놓고선 왜 근거리 명중으로 설정해두시죠???
-> 가이드북, 업데이트 노트에서는 아래와 같이 적어놓고선 왜 표기는 다른거죠???
메인 가이드북에서도 지팡이는 마법명중이라고 해놓고선 왜 안고쳐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