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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 솔리드캐리지, 그 효율에 대하여

삼전연합
댓글: 37 개
조회: 32198
추천: 63
2017-09-25 11:08:56
우선 제가 이전에 작성한글 
http://www.inven.co.kr/board/lineagem/5056/6417

원거리공격에 대한 AC 와 ER의 효율을 작성한 글입니다.

저글에 남겨주신댓글에, PC버전 기준이며 모바일은 다르지않나요?
또 현재 기사 솔리드캐리지 사용시 스탯창에 ER의 변화가 없는데 제대로 적용되는게 맞냐 는 댓글이 있어서
제가직접 실험해봤습니다.

실험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공격자는 60레벨 요정, 원거리 명중 55 무기 8화염의활
2.피격자는 61레벨 기사, AC -95, ER 20
3.솔리드캐리지를 사용/해제한후 각각 100회씩타격

여기서 현재 기사가 솔리드캐리지를 사용해도 스탯창에 ER의 증가율이 보지이않습니다.

스탯창에 명시된 ER은 "원거리회피력"이라고 표기되어있고 
솔리드캐리지는 "원거리 회피율"을 상승시킨다고 명시되있습니다. 

단순 말장난인지 정말 따로 독립된 스탯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적용이 되는가, 그럼 그 효율은 어느정도인가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이전 PC버젼 기준 실험결과는 같은 AC기준으로 솔리드캐리지의 유/무 13~18%의 회피 차이를 보였는데

모바일에서는 실험결과 23%의 효율차이를 보였습니다. 단순 이번 100회타격의 운이 좋았는지는 불확실하나

분명한건 솔리드 캐리지는 스탯창에 보이지않아도, PC와 다른 모바일이라도.

좋은효율로 작용하고있다고 확인할수있습니다.


제가 저번에 적어놓은 결론처럼

요정과 PK시에는 필수

수동 사냥시 원거리공격몹이 다수 몰렸을때 본인 AC만으로 버티기 힘든경우 솔리드 캐리지의 효율은 아주좋다
라고 볼수있습니다.

Lv25 삼전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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