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법] 다크엘프 스킬 사용기&팁

베엔버르
댓글: 18 개
조회: 43048
추천: 6
2017-11-30 20:29:42
언케니 닷지 - 근접회피 +30 시켜줌. 캐릭터 기본 값이 모든 클래스 2인데 다엘이 이거 쓰면 32됨.
이거 쓰면 확실히 잘 안박힌다.  ac100 넘어가면 황금 닷지로 바뀌지만 옵션은 그대로임. 성능 업그레이드 없음.
퀘스트로 주니까 사지 마라. 개꿀 필수


버닝 스피리츠 - 34% 확률로 데미지 1.5배 시켜줌. 존나 개 쩌는 것 같지만 실상 다엘은 용기가 없어서 평타 따져보면 기사 용기 빨았을때 dps를 버닝 스피리츠로 보상 받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다엘 필수 스킬임. 걍 마족 크로우만 껴도 버닝 터지면 확실히 쌔다.  크로우 크리티컬 + 버닝 동시에 터지면 데미지 개 
쌤.
참고로 단검이나 한손검 차도 버닝 스피리츠 잘만 터진다. 고강 단검 있으면 그거 끼고 다녀도 괜찮다고 본다.
실제 확인해본 결과 8미단이 3풍 9다마보다 몹 더 빨리 죽이더라.


무빙 악셀레이션 - 이속만 용기속도 나옴. 흑요석 1개 써야됨...  몹이 줄서서 기다리는 사냥터에서는 굳이 안써도 될 것 같다. 모든 클래스 통틀어서 가장 하타취다. 흑요석 왜 들어가는 거냐?
필수는 필수임.


쉐도우슬립 - 이거 배우지마라. 잘 걸리지도 않고, 걸려봐야 0.5초~2초 정도 슬립하고 끝이다. 때리면 바로 깨어남.
범위도 3칸이라 사실상 의미가 없음. 엠만 20달고 개 쓰레기 스킬임 pvp에서 토끼는 애 붙들 수는 있겠지만...
잘 걸리지 않는다는게 에바다. 허접 몹한테 써도 2~3번 써야 한 번 걸린다.

 
쉐도우아머 - 창렬아머.. mr5% 올라간다. 110%에서 찔끔 부족해서 그거 맞출 때나 유용할 듯.  엠12나 쳐먹음.
지속시간도 960초로 낭낭하지 못하다.


인챈트 베놈 - 배워도 안쓴다. 일단 흑요석 들어가고.. 잘 걸리기는 하는데.. 걸려봐야 3초에 hp1~3정도 깍이는 듯허다.
심리적인 짜증을 유발하려면 걸든가 말든가 해라.
전략적으로 동료들에게 인챈트 베놈 걸고 패서 독 걸어주면... 다른 독에 안 걸린다. 이걸 이용하려면 이용하고.



베놈 레지스트 - 독 잘 거는 사냥터 가면 독 안걸린다. 매우 유용한 스킬임.  단 패럴라이즈나 홀드류는 독이 아니므로 걸린다. 독은 말 그대로 녹색 되서 피 다는게 독이다.


더블 브레이크 - 34% 확률로 데미지 2배 높여준다. 아마 게일이나 똥물 급으로 잘 안풀려서 아무나 못 배울 것 같다.
버닝스피리츠하고 중복 되고, 번갈아가면서도 터지고 동시에도 터진다. (확률상 약 1/9 확률로 동시에 터짐) 
이론상 버닝하고 같이 쓰면 1.5 x 2 = 3배 데미지 가능하다.


쉐도우팽 - 추타 5 붙는다.  이론상 버닝x아머 브레이크 동시에 터지면 쉐도우팽만으로 15데미지 더 입힌다.



이상이다.

Lv26 베엔버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