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주한잔 먹고 글적어봄
예전에 문양사건때 한번 해보니까 재미 부처씀???
내가 머 함해보면 될거 같음???
솔직히 프로모션 나도 좀 거시기 한데 그건 게임사에서 하는거고 그게 불만이면 게임사에 건의 문의 하고 안되면 접으면되는거 아님??
(케삭 할수있음??? 못하실거 같은데 팔려고 해도 님연합에 살사람은있음??? 그리님도 접는다고 하섯다면서영??? 누가삼??? 적혈에서도 안살거 같은데 그럼 똘끼님처럼 학교나 보내실거임???)
본인이 여테 한거 생각해보면 0포님 이러타 저러타 할거 아닌거 같은데...
유일변신 나왔을때 모 나름 유명한게임유튜버 가서 인터뷰때 신화 하나당 평균 얼마데 4개 모아서 유일 뽑을려면 몇십억이다 하면서 비하양되면서 안뽑는다고 해노코 (아직도 있을거임 김XX OCN출신 유튜버)
2달은되슴?? 거진 한달만에 본인이 유일 뽑지 않아슴???
프로모션 그러케 불만이고 게임 미래생각하면 본인이 문양사건 유일 변신 그외 여러 사건등등 한번 생각해보시고
빠르게 케릭정리 하는걸 추천드림... 솔직히 징징 된걸로 보임...
(번개님 처럼 본케릭 수십억 100억 넘개 쓴거도 아니고 케릭떠와서 몇억 10억쯤 써슬려나 모르겠지만 이러타 저러타 할거 아니라고 생각함... 중간에 본인케릭팔고 기타등등...)
내로남불을 넘어서 내말이 곳 법이다라고 생각은 접는걸 추천드림...
(본인도 숙제 받아보섯고 대충 얼마 나오는지 알거고 본인보다 적게 받는사람도 있을건데 그걸로 다투자 하는거도 아니고 숙제중에 투자꼭 해야된다는 법도 없는법인데 그걸로 머라 하는거는 좀.....)
게임 밸런스 생각하면 유일 나왔을때 유일안뽑고 이건 아니다라고 시위 하면서 게임을 다른씩으로 변화 할려고 했써야지 이제와서 프모 욕하는거 아니다라고 생각함
본인은 할거 다하고 프모로 편하게 프모 비제이들 업글 하고 머하고 하는걸로 욕하는거는 반대로 0포님부터 내가 해온걸 생각 해보고 머라 하세영..
요즘 타 비제이들 처럼 숙제 찾아 다니는 하이에나 처럼 이게임 저게임 다하시는거 같던데 인지도는 이런씩으로 끌어바야 팬층은 안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