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서민불요을 위한 참고 가이드

몬블랑
댓글: 10 개
조회: 4344
추천: 6
2018-07-13 13:24:08
요즘 다시 불요가 핫하네요..
1년을 기념하여 저도.. 뭔가를 하나 해볼까 하다가...
요즘 다야수급이 어려워지면서 불요전환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 같아 참고가 될 만한 데이터를 드릴까합니다.

현재 케릭은 본케 78랩과 나중에 개인거래 나오면 아덴이나 옮겨보자라는 생각으로 한달 늦게 시작한 75랩 두개의 케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케는 일반적으로 한케릭 열심히한 평균정도 될 것 같고, 다른 케릭은 설렁설렁 겜한 약간 부족한 느낌이 있는 케릭입니다.
2번 케릭은 불요로 전환하고 7메일들고 오만다녔는데, 효율이 별로라 다 지르고 접으려고 했는데, 9뇌신과 5문장이 떠서 다시 급하게 구색맞추기를 했네요..

먼저 케릭 정보입니다.
본인 케릭의 스펙과 비교해보면 불요로 전환했을때 기대치를 어느정도 예상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네요..
겉으로 보기엔 큰 차이가 없어보이는데, 실제 사냥에서는 차이가 생각보다 컸습니다.



---------- 1번케릭





------ 2번케릭






다음은 사냥터별 효율입니다.
사냥은 최소 60분에서 최대 6시간정도 했고, 해당 데이터를 갖고 1시간 했을때로 가정하여 계산해두었습니다.
사냥터별로 물약소모량과 아덴수입을 보시면 불요로 전환했을때 기대치를 계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예를 들어 1시간 물약 소모량이 300개면, 1,200개 들고 4시간 정도 사냥이 가능할 것이고, 사냥터별 1시간 아덴량을 더해보면 본인이 하루에 벌 수 있는 아덴이 대충 계산될 것 같네요.







불요 전환에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불요를 위한 작은 팁!
* 정무는 필드와 동급으로 사냥이 힘들다. 사람 없을때 잘 가자.(10만아덴 번적도 있음)
* 이속이 답답한게 보기 싫다면 휴대폰은 먼곳에 두고 중간중간 죽었는지 살았는지만 확인하자.
  (참고로, 전 휴대폰은 충전기에 꼿아두고 엠톡으로 새로고침해서 죽었는지 체크합니다.)
* 아덴수급은 포기하자!
* 저는 본계정에 리세하던 케릭 3개가 삭제 레벨 60으로 바뀌면서 그냥 계속 키우고 있습니다. 현재 62, 64, 64랩이라 몽섬만 돌려주면서 하루에 150-200만아덴정도를 벌고 있습니다.)
* 갠적으로 몽섬 바람지역 다리 3개 만나는 지점 추천드립니다.(몹이 많이 이동이 거의 없음)

Lv17 몬블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