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타격횟수/물감옥발동 횟수
01. 100 4회
02. 100 2회
03. 100 0회
04. 100 4회
05. 100 2회
06. 100 1회
07. 100 1회
08. 100 2회
09. 100 0회
10. 100 1회 01~10회 합계 17회
11. 100 0회
12. 100 1회
13. 100 2회
14. 100 0회
15. 100 2회
16. 100 1회
17. 100 4회
18. 100 1회
19. 100 4회
20. 100 0회 11~20회 합계 15회
21. 100 0회
22. 100 3회
23. 100 1회
24. 100 0회
25. 100 1회
26. 100 0회
27. 100 0회
28. 100 0회
29. 100 0회
30. 100 0회 21~30회 합계 05회
31. 100 1회
32. 100 2회
33. 100 0회
34. 100 2회
35. 100 1회
36. 100 0회
37. 100 3회
38. 100 2회
39. 100 1회
40. 100 1회 31~40회 합계 13회
총 4000회 타격 50회 발동
50 / 4000 * 100 = 1.25%
기존 실험대비 확률 1.5% >> 1.25%로 0.25% 감소
허수아비에게 들어간 물감옥 데미지 171 (약 10회 고정)
물감옥 발동시 회복한 체력 25 (약 10회 고정)
25 / 171 * 100 = 14.6% >> 약 15% 회복
역으로 산출계산
171 * 15% = 25.65 => 소수점버림 25 회복으로 동일
뇌신, 기사, 신검 상대로 PVP시 물감옥의 지속 시간 확인실험.
물감옥의 지속시간이 PVP시 약 0.5~1초 정도만 지속됨을 확인.
허수아비 상대로는 물감옥이 2~3초 유지로 기존과 동일.
물감옥 지속시간은 마방(MR)에 영향을 받는것으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