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느끼는 스킬 만족&예상
*버서커스
-사냥 할때 좋음
-버서커스 유지 시간에 싸움나면 버프 사라질때까지
10방 까먹고 쩜사 당함
*블랙핸드
-포그에서 변경(만족, 내가 있는 스킬)
-공포시 공격 당해도 공포가 풀리지 않는게 관건.
-유지시간 얼마나 줄지 관건
*블랙 실드
-매스 슬로우에서 변경(매우불만, 내가 없는 스킬)
-앞으로 ㅁㅁ ㅎㅎ 에서 (ㅂㄹ)또는(ㅅㄷ) 하나 추가
*다크스타
-매스 켄슬에서 변경(불만, 나도 없지만 대부분 없음)
-기존 미티어 배운 법사들 짜증날듯(미티어 없는 나도 짜증)
*어벤
-몇퍼 줄지가 관건 30%면 떡상 예상
*셰이프 체인지 + 캔슬
-클체 초반~클체 마감시까지 적중률 떡상 예상
-but 모든 법사들 디버프가 그러하듯 곧 버려질듯
*홀리
-만족, 기존에 있던거에 시속을 더주니 깔게없음.
-다만 내가 없는게 짜증
*레벨
-마법관통 추가.. 뭐라도 주니 좋지만 결국 마관이 있다는건
앞으로도 대부분 법사 공격마법이 카매에 막힌다는 것을 의미.
카매 개선이 제일 중요한데.. ㅅㅂㄴㄷ
-디스한방에 크리를 넣는게 좋긴하지만 갠적으로 누를것도 많은데
패시브로 크리확률을 높여주는게 더 좋아보임
*왕디스
-블랙핸드처럼 공포 대상자가 피격 당할시 공포가 안풀리는게 관건.
-없던 스킬은 준거기에 좋긴 하지만.. 디스도 없고 왕디스도 없어서 짜증
그리고 앞 슬롯 위에 슬롯 5개만 추가 부탁
핸펀으로 슬롯돌리다 쳐죽을때 많음
누를게 많음.. 안쓰는 사람을 위해 비활성화 설정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