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킬 이펙트
법사 라는 클래스가.. 타 격수들보다 훨씬 밋밋하고 단촐한 이펙트에
디스, 미티어는 전설 공격스킬에 비해 들리지도 않는 사운드..
2. 스킬 쿨타임 감소 or 대미지 증가 + 엠 소모 or 엠 회복 관련 케어
스킬 쿨타임을 줄이거나 대미지 증가를 시켜주는게 맞는 것 같은데
무한 카매에 마법 회피율까지 나왔고 정상급 법사가 아닌 이상
한방에 끔살 시킬 수 있는 경우도 거의 불가능하기에
쿨타임을 줄여 공격 횟수를 늘릴 수 있도록 케어해주는게 좋지 싶음
+ 엠 관리가 격수들보다 최악임.. 스킬 엠소모 감소 보다는 엠 회복 상향 +
마나드레인 피소모 삭제 (마돌 재화만 소모하도록 수정)
3. 속성 크리티컬 마법에 영향 받도록 수정
타 클래스는 공격스킬 사용해도 속성 크리티컬이 뜨는데
왜 법사만 안 뜸..
4. 효율성 떨어지는 스킬 리부트
어스재일, 프로즌클라우드, 콘오브콜드, 위크니스, 콜라이트닝, 디지즈, 슬로우, 사일런스,
속성별 공격스킬에 따른 상태이상 효과 추가
ex) 불 속성 - 지속 대미지 디버프
물 속성 - 회복량 감소 디버프
땅 속성 - 이동 속도 감소 디버프
바람 속성 - 이동 불가 디버프
번개 속성 - 짧턴
디지즈,슬로우,사일런스,위크니스는 패시브화 하여 일정 확률에 의해 디버프 효과 부여
5. 무기 개선
전설무기 1티어, 2티어, 3티어 구분하여
- 강화에 따른 sp,마명,마댐 증가 옵션 추가
- 엠흡 성능 차등 적용
영웅무기 엠흡 0~1
전설 3티어 엠흡 1~2
전설 2티어 1~3
전설 1티어 2~4
6. 수호의 인장 법사 관련 능력치 추가
sp, 마댐, 마명, 엠틱 등
----
과하다고 생각될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내가 생각하는 법사에게 필요한 개선점이라고 생각되어 적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