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법사 개선안입니다.
1. 앱솔 달걀 이펙트 제거(나만 보이게)
- 적 스킬들 몸으로 받아냄
- 앱솔이 언제 끝나는지 모르니 법사 베르타이밍이 생겨 생존 확률이 상승
- 개인적으로 이거만 해줘도 고유 생존기는 없어도 된다고 생각함
2. 왕디스에 카매 무시 추가
- 공격스킬은 디스 뿐인데, 쿨타임도 길고 카매나 카배에 막히면 뭘 할수가 없음
- 적어도 왕디스에 카매 무시라도 있으면 대인전 능력이 조금이나마 상승할 것으로 생각함
- 참고로 셰이프체인지에 카매무시 효과가 있으므로 왕디스에도 이런 효과 추가는 어렵지 않을 것임
3. 신화변신에 sp, 마명 추가
4. 도펠변신에 디스 댐지 추가
5. 캐쉬악세, 숙련도, 문양, 하프엘릭에 마법사 옵션(마댐, 마명) 추가
- 악세, 문양 등 마법명중 옵션을 추가하는 것이 캐릭 간 형평성에도 맞음
- 마명 옵션을 붙여 전체적인 마명이 상승할 경우, 캔슬레이션 활용성이 증가할 것으로 생각되며 전투에서 뮨,힐 외에 좀더 활약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
- 적들도 캔 따이지 않기 위해 위즈를 투자하거나 마방을 좀더 올리려는 등 서로서로 마명, 마방 올리려고 투자할 것으로 생각.
6. 클체기간에 스킬북(셰이프 체인지) 판매
이정도가 현실적으로 과도하지 않고 빠르게 마법사를 개선할 수 있는 방향이지 않을까 싶음.
* 추가 희망사항
1. 스킬 생존기 추가 : 쿨탐 10분 스턴해제만
2. 신화뮨 강화 효과 개선 : 1렙당 댐감5% 추가
3. 왕디스 추가 효과 : 일정확률로 마방 무시
4. 유니크 스킬 개선
- 패시브 : 근/원/마 댐감 10%(본인만)
- 액티브 : 파티뮨 + 댐감 10% 추가
5. 소환수 오러 개선 : pvp리덕무시5 -> 댐감무 5% 변경
6. 소환수 개선
Ex) 캐릭 능력치에 비례하는 소환수.
예를 들어 소환수는 캐릭에 비해 150% 증가된 능력을 가짐.
캐릭 근댐100 -> 소환수 근댐 150
캐릭 근댐200 -> 소환수 근댐 300
이러면 법사들도 스펙 올리는데 좀더 투자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