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엔씨 진레이피어는 문의 결과

쿤근
댓글: 17 개
조회: 12721
추천: 11
2019-03-15 08:23:15
진레이피어 이벤트 이슈 때문에 존나 빡쳐 있어 몇번을 문의 함 답변은 

“당장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긴 어렵지만 진 레이피어 제작을
추가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다른 방법이 있는지 내부적로으 검토를 하겠다고함”

이렇게 오긴 하는데 좀 애매모호 함. 즉 유저들이 이부분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문의 하고 이슈를 만들어야 엔씨가 대응을 할것 같음.

유저를 개돼지 유저로 보지 않는 이상 이렇게 대응할수는 없는거지 업데이트 문제로 이벤트에 참여 못한건 100% NC측의 잘못으로 만들어 진 이슈자나

엔씨한테 무대응으로 있지말고 고객센터에 문의 한명씩 문의 보내면 분명히 엔씨도 이렇게 뭉개지는 못한다,

나는 오늘부터 답변올때까지 1일 1문의 넣을것임. 나 같은 사람이 모이면 엔씨측에서 방안을 내놓을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직접 움직이지 않으면 우리 권리는 찾을수 없기 때문에 행동을 해야함. 

이렇게 가다간 눈뜨고 코베이고 귀베이고 입베임 ㅜㅜ 리니지 초반에는 점검이면 보상도 바로 했는데 요즘은 깡패도 아니고 그냥 막 해버리고 보상도 간신히 받음...이렇게 하다보면 유져들도 익숙해져 당연한것이 되버림. 

엔씨가 머다머다 포기할 시간에 문의 한번 넣어보세요 

형들 도와줘~!!!  

추가로 작성 합니다 
이글에 팩트는 업데이트 때문에 접속을 하지 못한 유저가 있으며
제작 이벤트가 진행되어 누구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누구는 참여하지 못하였다는 부분입니다 

이미 접속된 사람은 아이템을 제작하여 게임을 하고 있으며 그 이득은 어떻게 설명 할수 있는지요? 
이게 말이 되나요? 한정 제작 이벤트에 누구는 접속해서 만들고 누구는 만들지 못하였는데 그 이유가 업데이트 문제로 발생된거면 누구의 책임이며 잘못된 이벤트에는 수정이 되야 하지 않나요? 
너무 단순한 문제이며 이 이 문제의 대한 해결방만을 엔씨한테 물어보는것이죠 

단돈 5천원 짜리 짜장면을 사먹어도 음식에 문제가 있으면 음식을 다시 받기도 하거나 환불을 받거나 그게 아니면 사과 한마디라도 받습니다 
하지만 엔씨는?? 이걸 당연하다고 여기는게 정상인가요? 당연하다고 여기지 않는게 비정상인가요?? ㅋ

형님들 도와주세요 엔씨 명치 한번 깊숙하게 때리죠!!!!

Lv24 쿤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