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 현자
-현재 PVP 상위 클래스인 요정,신검,법사 카운터 캐릭으로 신규클이 필요하다 생각
베이스스텟
Con
-특별한 시도..? , 콘기사의 그리움..?
착용 무기 : 둔기
-현재 전용클래스가 없는 도끼를 해머류로 명칭 바꾸고 사용
-지팡이 착용가능, 법사템 시장가격 조정
착용 방구 : 넝마류
-현자는 방랑벽이 있어 돌아다니는 설정으로 철제류 X 방패 X
-법사템 공유로 시장가격 조정
스킬
-스킬에는 영혼이 붙음. 있어보여야 함으로
1. 영혼증식 (패시브)
CON 으로 인한 상승 최대 HP를 2배로 늘린다
-트리플과 아스파를 더 오래 버팀
2. 영혼공격
최대 체력 비율로 NPC에게 추가 데미지를 준다.
-사냥고자일까봐
3. 영혼걸기 (공성금지)
몇초 동안 본인의 파티원의 PVP데미지를 나누어 받음. 파티원 사망시 본인은 1~3초간 스턴
-워3의 스피릿링크 생각하시면 됨
4. 영혼걷기 (공성금지)
몇초동안 원거리회피가 비약적으로 상승하며 피격모션없이 지정 상대를 추격, X배 데미지를 준다.
이동안 지형장애물 제외하고 모두 통과가능
-무빙샷 저격
5. 영혼강타 Lv1~3 (패시브)
평타가 랜덤하게 상대의 버퍼 1개를 캔슬
LV1 -> 상대의 일반~히기 버퍼를 제거 ex) 변신 , 쉴드 등
LV2 -> 상대의 일반~영웅 버퍼를 제거 ex) 뮨 , 카배, 소프 등
LV3 -> 상대의 일반~전설 버퍼를 제거 ex) 매스뮨, 왕카배 , 앱솔
-쉽게 말해 평타로 캔슬하는것 , Lv3 은 당연 전설 스킬
-앱솔 원복 , 매스뮨 간접상향 , 신검저격
6. 영혼타격
5초간 받은 PVP 데미지를 응축하여 상대에 그 데미지 만큼 한번에 줌
7. 영혼집중
몇초간 마법방어가 비약적으로 상승하며 게일같은 해로운 효과를 삭제함
단, 영혼에 타격을 주는 암흑의 힘에게는 더 많은 피해를 입음
공통패치
파티원 5인으로 패치
-군주 , 법사 간접상향
-방어구 제한으로 근접딜러에게 약하고 원거리와 마법데미지에 탱탱한 캐릭으로 생각해봄
-스피릿링크 같은 스킬 좋겠다 생각하다가 여기까지 쓸떼 없이 생각해봄
-재미로 봐주셈
-엔씨야 아이디어가 하나라도 맘에 들면 3주년 TJ 악세확정복구권 좀 주라
스턴 없고 다엘마냥 딜뻥이 어때?
피통은 걍 암기정도로 하고
피통늘릴라고 돈질해서 컬렉박고
그거또죽일라고 돈질해서 데미지컬렉박고
컨텐츠는안나오고 계속 돈컬렉만늘어가는상황인데..
형혹시 도타유저야? ㅋㅋㅋㅋ 이거거의 도타에 그 퍼렁색 소케릭스킬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