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엔씨의 유저농락 제 3 사태

아이콘 곰간지
댓글: 15 개
조회: 9575
추천: 39
2020-07-15 03:03:23
ㆍ또 터지고야 말았다...
ㆍ기업과 고객간의 신뢰는 어디로 간것인가?


매주 수요일 이면 어김없이 반복되는 일상!
사람인가 아니면 사람의 탈을 쓴 악마인가?

CM아지트 업데이트 뉴스를 늦은시각 올리면
보는사람이 없을거라 생각하는건지 의문이다?

ㆍ첫번째 게시된 업데이트 내용

클래스별 선별된? 영웅스킬을 명코로 판매한다는 소식

ㆍ2번째 수정된 업데이트 내용

ㅡ 뭔가 잘못 되었다는걸 느꼈는지?
ㅡ 급하게 기존 멘트를 삭제한다.


ㆍ3번째 수정된 업데이트 내용

ㅡ 아예 내용을 삭제 해버렸다.


ㅇ 도대체 왜? 무슨 이유로? 일을 이런식으로 하는걸까?

업데이트 내용을 보고 기대감에 부풀어 명코상자를
미리 구매한 유저들도 적지않게 있다.

이것은 단순 실수가 아닌 상품판매 유도 또는
엄연히 사기 라고 볼 수 있다.


ㆍ그리고 여기서 또 한가지 주목해야 될것이 있다!

ㅡ 이벤트로 1시간씩 특수던전을 늘려준다고 하는데

ㆍ1시간씩 추가시 정상적으로 몽환의섬 이용시간은?

ㅡ "2시간" 되어야 한다.
ㅡ 몽환의섬만 특별이벤트로 3시간?
ㅡ 게임에 이해도가 전혀없는 인간들만 있는건지...


ㅇ 엔씨에게 묻고싶다.


ㅡ 리니지m 오픈전 홍보한 "리니지m 개인거래" 장면
ㅡ 이것부터가 유저몰이를 위한 허위광고 아닌가?



PC방을 돌아다니며 CD 홍보하던 그시절을 잊지말아라!

리니지를 사랑하는 유저가 있었기에 지금의 엔씨소프트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는 것을..


ㆍ희대에 길이길이 남을 유저조롱 포스터




인벤러

Lv77 곰간지

엔씨 알바생 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