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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내가 바라는 새로운 리니지m

기사포에버
댓글: 19 개
조회: 3659
추천: 1
2021-02-26 16:28:45
이랬으면 좋겠다라고 상상속에 새로운 시스템의 리니지m 을 끄적여 봅니다.


수익 상품 변경:기존 과금 시스템 전면 폐지(다이아 삭제) 
과금러와 무소과금러의 갭을 줄임, 노가다와 노력으로 어느정도는 따라갈 수 있어야함. 

[수정안] 
용옥 변경: 용옥O(Exq +30%, 아데나 X 1.5) : 구매는 전부 아데나, 남들보다 앞서가려면 아데나를 유저간에 거래로 구입해서 강해져라. 
변신, 인형 뽑기 시스템 폐지 : 스킨으로 대체 
엔씨의 수익상품: 용옥, 스킨, 게임머니(클체,서버이전,월드 거래시 수수료?) 
문양 포인트 : 획득률 증기 및 퀘스트 획득 
수호석 : 몬스터 드랍 및 거래 가능 
거래 가능해짐으로 인한 다 계정 노가다 및 작업장 차단을 위한 방책 : 휴대폰 번호와 1:1 계정 생성, 1일 1회 문자 인증 시스템

-스킨
가격 대 별 또는 신규 스킨 나올 때마다 구매 의욕이 날 정도의 예쁘고 멋지게 만들어야함, 또는 타 컨텐츠와 콜라보를 해서 추가적인 재미를 이끌어냄 
스킨종류:변신, 인형, 스킬 이펙트, 오오라-> 스킨(스킨 판매를 주 수익원으로 변경, 도박성을 없애기 위함) 
스킨획득:몬스터 드랍(거래가능), 엔씨판매-판매하는 스킨(거래불가)은 드랍하지 않음 
스킨합성:몬스터 드랍하는 스킨만 합성 기능-> 유니크 스킨 획득 
스킨시스템: 
-스킨은 장착하지 않아도 가지고만 있어도 옵션이 적용되어야함.
-몬스터드랍 스킨은 유의미한 옵션이 붙어있지만, 판매스킨의 옵션은 게임 능력치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적어야함(ex 판매스킨 1개 옵션: HP+10 또는 MP+5 또는 MR+2% 또는 공속+1% 등등)
  단 판매스킨이 훨씬 멋지고 화려함. 
-인형은 종류별 펫을 진화시키면서 스킨으로 꾸미기. 
-변신,인형 시스템 폐지로 인한 능력치하락-> 레벨에 따라서 공격속도 이동속도 증가로 대체 (+스킨 옵션)

핵과금러
기존: 엔씨에 돈 많이 쓴사람
변경: 유저한테 아데나 또는 장비를 많이 산사람 

Lv12 기사포에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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