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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경험치 대폭 상향좀 해라. 엔씨야

나빠요힝
댓글: 15 개
조회: 1992
2021-06-08 23:05:53
올해만 혈원 2명이 접었따.
가장 큰이유는 할게 없어서 이다.

뭐 다마꼬찌 키우든이 자사만 돌리니 이게 과연 해야할까 생각이 든다고 하더라

게임을 하는 큰 이유는중에 하나는 먼가 하고 싶은 목표가 있어야 한다.

그중 사람들이 가장쉽게, 혹은 가장 많이 하고 싶은게 멀까?
단순랩업만으로 전설변신을 가지는게 아닐까?

90은 찍어서 전설하나 더 받고 싶었는데, 도저히 90찍을 엄두가 안난다는거임.

현제 리니지가 나온지 4년인데, 대부분에 서버 랭킹1위가 89도 못찍었다.
그리고 89에서 90까지는 1랩에서 ~89까지 키운 경험치보다 더 들어간다.

즉, 90랩은 핵과금을 제외한, 
대과금도 절대 달성할수 없는 수치라는게 팩트다.
올바른 게임설계 시스템이였다면 지금 5년차 넘어가는 이 시즘에서
서버 랭킹 1위급이 랩업으로 인한 전설변신이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하고,
다른 유저들도 그것들을 따라가는 형국이 되어야한다.

혹은 그냥 89랩을 전설변신중 가장 구데기 신규 전변을만들후 대처를 하던지 해야된다.
그래야 사람들이 그냥 접는거 보다는 어떻게던 전설을 받을라고 게임을 이여나간다.
용옥만 쓰도 87~88까지 1년이 걸리더라.
그러면 88~89까지 또다시 얼마가 걸릴지 모른다.

경험치를 지금에 두배로 뻥튀기를 해도 90달성은 현실적으로 무리다.
그럴빠에 아인하사드 경험치도 대폭 올리고

89에 구데기 전변하나 만들어서 좀 나눠줘.
그거라도 보고 한1~2년 게임 더하도록

Lv15 나빠요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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