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다 이런 뻘글이 있구나하고 읽어주세요.
[BM ]
상점 장비(주 2회 종류별로 아데나로 구매) - 구매 회수 증가권 유료(구매횟수 제한있음)
자동 사냥 - 기본 10시간 -> 24시간 월 정액제
코스튬 판매-변신 대체 (낮은 성능의 옵션 부여, 보유만으로 옵션효과 발동)
오러 이펙트 판매 - 눈뽕 (낮은 성능의 옵션 부여, 보유만으로 옵션효과 발동, 레벨 제한)
무기 이펙트 판매 - 눈뽕 (낮은 성능의 옵션 부여, 보유만으로 옵션효과 발동, 레벨 제한)
월드 거래 수수료,서버이전,스탯초기화,엘릭서 초기화
[몬스터 컬렉션] - 변신 컬렉 대체용
-몬스터 잡으면 드랍되는 몬스터 카드
-거래 가능
-합성 가능, 성공시 낮은 확률로 보스 몬스터 카드 획득
[마법인형]
-몬스터 잡으면 드랍되는 몬스터 인형 카드
-거래 가능
-합성 가능, 성공시 낮은 확률로 보스 몬스터 인형 카드 획득
[아이템 컬레션]
각인 장비 없음.
[문양, 수호성]
게임내 얻을수 있는 재화로 가능하도록 변경.
[퀘스트 보상]
파티던젼, 월보, 일퀘 보상 상향, 시련 던젼 삭제
[PvP]
카오 패널티-ac,mr,스턴 내성 감소
카오 상태에서 일반 회복 물약 사용 불가, 카오 전용 물약 사용(가격 x3, 무게x2)
카오 수치 max 해제(죽인만큼 수치 계속 떨어짐)
pk 횟수에 따라 로우풀 수치 획득량 반비례
[코인류]
삭제
[스킬]
레벨업으로 모든 스킬 획득 가능(스킬 레벨 1까지만)
스킬 등급 존재(일반, 영웅, 전설, 신화)
스킬 레벨 존재(레벨별 눈뽕, 성능 증가)
스킬 레벨업은 재료로만 가능(재료는 몬스터 드랍)
[거래]
서버내 1:1, 경매등 유저간에 거래는 자유로움, 수수료 없음(월드 거래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