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클체가 사신이던 뭐던간에
격수좀 살리는 패치하세요
원거리 상향을 적당히 해야지 꼭 선을 넘어요
3연사스킬을 무한으로 쓸수있게하고 대체 왜 3발씩 쓰는스킬에 대미지계수까지 붙여주는거죠?
연사클래스는 같은 스펙업을 했을때 +@ 생각은 안하시나요?
속뎀/속뎀크리효과도 3배 결정타발동률도 3배 수호성발동률도3배 대미지도 3배
그것도 부족해서 정말 어처구니없는 매커니즘인 물감옥까지 ...
모든유저가 유일급 스펙입니까? 거기에맞추는 운영이 진짜 생각이 있는건가요?
어떻게 요정이후 요정타켓으로한 3번의 클체가 나와도 여전히 이사단인건
얼마나 생각없이 10사기를 만들어놨는지 보여주는겁니다
"앞으로 원거리유저들이 걱정입니다" 라는 멘트는 왜한거죠? 개가 웃겠습니다.
사냥은 말할것도없고
리니지특성상 때쟁이 빈번한데 원거리빠따를 뭔생각으로 이렇게 했을까 진짜 궁금함
격수는 최상위스펙도 고기방패를 하고있는데 그밑으로는 어떨꺼같으세요?
님들 스스로도 문제점을 인식하니 광역보호기인 암기보호막 같은거 만드는거 아닙니까
이번 사신한테는 원댐감소 50%라도 줄생각인가요?
그런뻘짓말고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세요
언제까지 주먹구구식으로 똥을 똥으로 덮는 근시안적인 운영을 하실껀가요?
유일과의 스펙갭이랑 매번갱신되는 오버파워리부트 스노우볼 때문에 진짜 게임 개판되기 직전임
투사 암기 그렇게 상향해줘도 이제 클체하는 유저가 예전만 못한거봤으면
오버밸런스로 돈뽑아먹을 양아치같은짓 그만하고
개발자로서 책임감좀 가지고 전체적인 밸런싱 각잡고 하세요 능력이 될지모르겠지만
신화갑옷같이 이거안하면 여태까지 돈쓴거 바보된다?
늘해오던 이런 ㅈ 같은 운영도 선을 지키면서 하시구요
무적4초가 리니지에서 왠말입니까 진짜.... 최소한의 밸런스를 생각했으면
내부쿨타임이라도 길어야되는거 아닌가요?
사냥터도 전반적으로 손좀보고요 언제까지 가두리 양식할겁니까?
폭젠 사냥하는 라인격수유저가 전체유저의 몇%나된다고
현재 중립격수들은 알비노말고는 그냥 겜접으라는 수준아닌가요?
중립도 91을 보고 겜해야되는 상황인데 레벨링도 심각하지만
봉축같은 최소한의 득템도 원거리에 비하면 처참합니다
목표가 없어지면 하루아침에도 흥미를 잃을수 있다는건 잘 알지않나요?
마지막으로 엠소모 스킬이 정녕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목적이뭐죠? 전투참가를 딜레이 시키는게 목적인가요?
마나펌프 없는 클래스경우 뭐 어쩌라는거죠? 그냥 쉬라는건가요?
돈을 얼마를썼던지간에 그냥 엠오링나서 아무것도 못하는게 맞나요?
아니면 엠흡수BM을 위한 선작업인가요?
방송에서 마녀물약을 먹으라는 미친소리를 하시던데 쿨탐을 없애주고 그런말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