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아래 요약있으니 바쁘면 그거보세요."
다들 내 능지가 처참하다고 이야기 하였으나
이 이야기엔 조금 이상한 배경이 있음.
2018년도에 2차인증 관련하여 비식별 계정이라는 이야기 듣고 내가 직접 인증했고
그 뒤에 한참 게임하다가 비식별이 계속 떠도
진짜 개ㅄ처럼 "어차피 계정 안팔고 계속할건데 뭐" 이러고 있었거든
근데 이번에 휴대폰번호 기존꺼 해지하고 새번호 쓰려는데, 식별이 안되니까 이렇게 된거임.
그러니까 결국에는 지네가 실수해놓고, 내 계정하나 이상한새끼 명의로 인증시켜놓은거임.
이게 무슨 개짓이냐고... 2018년부터 지금까지 내 명의 번호로 쭉썼고, 저런거까지 내가 찾았으면
좀 인정해라 이상한 답변만하지말고 좀...
이 게임에 개돼지처럼 3억이상 썼더라, 니네 입장에서는 아무것도 아닌거 같겠지만, 이런식으로 서비스하면
도대체 누가 게임 하겠냐.
엔씨 지금 구조조정하는거 아니냐? 왜 이지경까지 왔겠어? 유저친화적으로 안하냐 아니 도대체 내 계정
찾아달라는게 유저친화적으로 운영하라고 이야기할꺼리냐? 니네가 잘못했잖아. 내 잘못이 아니고.
-요약-
1. 예전 미식별자 계정 확인함.
2. 엔씨에서 하라는대로 했음.
(고객번호 부여, 플레이엔씨 가입으로 사료됨, 당시 무지성 동의하기 누르고 가입)
3. 내 번호로 2차 인증 잘 날아오고 게임잘함.
4. 이번에 번호를 바꿀려고 하는중,
(이전번호, 신규번호 둘다 있음, 이전번호는 업무용폰으로 사용, 주말엔 회사에 놓고다님)
5. 식별자 불일치 뜸.
6. 계정에 돈 많이씀, 근데 내 명의 계정도 아니게됨.
7. 엔씨 인정안함, 자꾸 딴소리함.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