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글-
https://www.inven.co.kr/board/lineagem/5073/24569
-요약-
1. 예전 미식별자 계정 확인함.
2. 엔씨에서 하라는대로 했음.
(고객번호 부여, 플레이엔씨 가입으로 사료됨, 당시 무지성 동의하기 누르고 가입)
3. 내 번호로 2차 인증 잘 날아오고 게임잘함.
4. 이번에 번호를 바꿀려고 하는중,
(이전번호, 신규번호 둘다 있음, 이전번호는 업무용폰으로 사용, 주말엔 회사에 놓고다님)
5. 식별자 불일치 뜸.
6. 계정에 돈 많이씀, 근데 내 명의 계정도 아니게됨.
7. 엔씨 인정안함, 자꾸 딴소리함.
씨이이이이팔 진짜 이제는 "님 문의 내용중에는 그런거 없으세요" 이지랄하네, 스샷을 내가 가지고 있는데
나는 니네가 하라는데로 했는데, 니네가 잘못해놓고 나한테 계정식별안되서 도움줄수 없다니
엔씨 개객기들아, 빈집도 20년 점유하면 점유자가 소유자다. 자그마치 7년차 꼬박했다 (만 6년 시발)
심지어 이건 니네가 등기잘못친거잖아 정정해달라고 시팔새끼들아
7년간 내돈내산게임해줬더니 이딴식으로 뒤통수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