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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형이 정리해준다) 오만 딸깍 패치 핵심 문제점

Audirs7
댓글: 26 개
조회: 5885
추천: 6
2025-06-23 14:12:29
지난 몇년동안 유저들이 한땀 한땀 쌓아올린 노력의 산물인 스펙을,

돈을 썻던(사실 이건 더 큰 문제임), 인게임을 통해 쌓아올린 스펙이든,

게임사 임의로 수치만 변경해서 다시 몇년전으로 롤백 시켜버림(차라리 신규 사냥터를 냈었어야지)

이렇게 운영 손쉽게 하는 게임이 있을까? 싶음. 게다가 스토어 순위권 1~3위 놓친적없는 

높은 매출이 나오는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개발 컨텐츠 볼륨 현저히 적음(타게임 대비)

그저 린m은 현상 유지정도하면서 캐쉬카우 정도로 생각하는듯 싶음(유저에게 보여지는 개발사 스탠스로 비추어볼때)

이걸 옹호하는 뇌가 삮아버린 린저씨들은 엔씨에게 가축 조련이 매우 잘된것으로 보임.

이건 절대 옹호할 거리가 아님. 신규 사냥터 볼륨을 더 늘려서 새로운 모험, 새로운 득템을 얻어내야지 정상이지.

엔씨가 유저에게 보여준 게임 기조 스탠스로 보아하니, 새로운 IP만(새로운 캐쉬카우) 발굴해내면 린m은 언제든지

더 bm으로 쥐어짜기만 하고 나올만치 다 해쳐먹다가 버려질 게임같음.

조금이라도 이성이 남아 있는 린저씨들이라면 더이상 무의미한 과금은 줄이시길.

그게 나중에 당신들 노후에 더 도움이 될 것임.

이번 오만 패치는 분명히 방송때, 리부트 급? 이라고 했음. 근데 실상 공개된거 보면

리부트?는 개뿔. 그냥 수치만 변경함. 전혀 새로운것 없음. 워존이 새롭다? 나가뒤지시길.

이번 오만 딸깍 패치 개탄한다.

Lv32 Audirs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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