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레거시서버 합리적인 통합 건의

깨어있어라
댓글: 2 개
조회: 122
2026-06-23 14:16:40
투기장처럼 스팩에 따라 모였으면 좋겠읍
니다,
차이가 어마어마해서 pvp 활성화되기 매우 어렵고 혈원간의 소통은 사라진지 오랩니다.
스팩에 따라 나눠지면 다계정도 어느정도 피할수 있고 다계정끼리 만날 확률이 높죠

각스팩마다 서버 1~10서버선택권
예 )
    근뎀 450이상 1~10 400이상 1~10
    근뎀 350이상 1~10 300이상 1~10

서버이전이 나오면 스팩에 따라 다시 다른 서버를 갈수도 있는겁니다.
투기장을 맛보니까 PVP 스팩업에 올인하고 전투도 하고 싶지만 갭이 너무큽니다.

Lv62 깨어있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