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니지때부터 다엘을 주로 플레이했던 유저로
린엠에 다엘이 처음 나왔을때도 여지없이 했었죠
근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블데미지, 크로우 크리티컬, 이도류 땁 등 데미지 면에서는 약해지고 이베이전, 닷지 등 회피스킬들은 유명무실한 수준이며
신검, 군주, 기사, 광전사도 있는 선점기 하나없으며
스킬 구성에서도 너무 뜯어고쳐야할게 많아보여지네요
황금닷지라 칭하는 일정수준 이상 방어일때
일반 닷지와 색상이 바뀌어보이는데 이게 이팩트가 아니라
실질적으로 뎀감이라던지 리덕이라는 추가옵션도
단계별로 붙으면 좋을거같아요
예를들어 100방: 회피확률5%증가 데미지감소5%증가를 기본에
50방 단위로 %를 증가로 주는거죠 안그래도 다엘들이 카베가 없는 클래스기때문에 회피기의 의존도가 높다고 생각되고 다엘 고유의 특색으로 자리잡을수있지않을까 싶네요
공격적인 측면에서도 단순 근거리데미지 증가가 아니라
사실 이도류는 1티어무기나 신화급(실사용유저가 있을진 의문)
무기만 사용되지 그 아래등급 사실상 크로우가 대부분이죠
이것도 선택권을 주면 좋을듯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크로우는 크리티컬, 이도류는 땁 이라표현하죠
각 무기의 특성은 있지만 효율성은 천지차이 이게 크죠
무기 등급에 맞게 그리고 무기마다 달려있는 같은 크로우라도 서로 다른 옵션(아머적중증가, 스턴확률증가 등)들도 통일성있게 해주시면 좋을거같네요
더불어 인첸시 크로우나 이도류의 크리티컬 및 땁 확률 증가도 올라가면 폭발적인 딜을 느낄수있지않을까 합니다(실제 적용중이라면 수치도 함께 표기되면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다엘은 원거리도 가능한 클래스로 나와서 석궁, 크로스보우 등을 사용할 수 있죠 그렇지만 스팅이라는 투사체와 건틀릿이 있기에 이것들을 이용한 다엘만의 느낌을 살린 선점기도 나오면 매력적으로 보일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