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캐릭처럼 같은스킬 쓰고 2번쓰고 연계로 가야했는데
장전으로 2번 바로가능ㅇㅇ 대시로 충전하면 3번 대시쓰면 4번가능 ㅇㅇ
이딴식으로 설계하면 이론상 1스킬 다다다 연계보다 좋지만 현실은
스킬 씹히는게 많아지면서 걍 불만만생김
격수들처럼 평타딜중에 스킬 딱 딱 딱 쓰는거 생각하고 스킬뽑았는데 총사는 래피드가 핵심딜링이라 망함
(리붓총사는 스킬 딱! 래피드 딱! 대시 스킬! 대시! 스킬! 래피드)
이거 문제가 핵심딜링 래피드 쏠때 스킬 대시 이런거눌러서 생각보다 비효율적이고 스킬씹혀서 딜로스 개에바임
걍 래피드 스킬을 패시브 확률로 바꾸고 깡딜을 미친듯이 올려버리는게 좋았을꺼같은데 아쉽네
롤로따지면 [제리]가 제이스 스킬6개들고있어서 평타딜넣거나 스킬쓰거나 택해야되서 평타3발대신 스킬1개누르는 븅시짓함
결과적으로 리붓총사이론상 딜 기대값은 요정보다 높을꺼같은데 망한리부트됨
(pve는 스킬딸깍이 없어서 래피드난사로 딜 잘나오고 피메도 잘드가는거같음)
패시브화를 래피드에 적용했으면 리부트 의미도있고 마첸자동화같은것도 필요없었을탠데 ㄲㅂ
요약
1. 스킬 개많아서 래피드 난사못해서 pvp 이론값보다 못뽑음
2. pve는 래피드난사(매클다쓰지?) 되서 이론값 뽑아냄
3. 내 두뇌는 래피드 패시브화 아닌이상 이문제는 답없어보이고 리부트 딜링 기대값을 뽑아내지 못하는 스킬구성, 즉 설계부터 꼬인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