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9악핸 풀작 각인, 오라 가나요?

총사키울랭
댓글: 2 개
조회: 401
2026-06-20 20:48:54
91랩 사냥충 10퍼 자사만 합니다. 티제이 장비 나온다길래 악핸 지를수도 없고, 알비노 6시간 기타 자사 및 생리세 합니다.
원뎀은 200
7오라 비각 사서 지르고 각인 시켜야 할까요? 구섭이라 2만 초반대 던데, 가격 더 떨어지면 바꾸나? 아님 9악핸 각인 처분도 그렇고,

Lv18 총사키울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